카테고리 없음

좋아해 너를 황민현 키스신 외 뭐 있어요?

중곰어 2017. 9. 15. 14:10

 

 



좋아해 너를 황민현 키스신 외 뭐 있어요?

<좋아해 너를 키스신>



반가워요~

오늘은 영화 좋아해너를 소개좀 해볼께요~


좋아해 너를은 일본영화인데

한국에서는 엊그제 개봉했네요


한국인 최민기,황민현,김종현,강동호,아론 등도 출연..

그래서 관심이 더 높나봐요~



영화 ‘좋아해, 너를’은 

새롭게 시작된 사랑으로 인해 설레고

엇갈린 사랑 때문에 아파하는 

청춘 남녀들의 달콤 쌉싸름한 리얼 로맨스를 다룬 작품입니다


마음의 문을 닫은 소년과 그를 남몰래 좋아하는 소녀

좋아한다고 말조차 못하는 소녀와 솔직한 감정을 바로 드러내는 소년

그리고 사랑에 흔들리는 연인과 사랑을 의심하는 연인까지

누구나 겪게되는 현실 로맨스를 있는 그대로 그려내 

공감과 잔잔한 감동,설렘을 동시에 전한다는 평이 많다고 하네요



그 중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좋아해 너를 키스신...


황민현 키스신 있나요?


돌발 키스신이 있다고 하네요

입술에~뽀뽀~


김종현은 허그만..



민현 키스신



ㅋㅋㅋ 이걸로 만족하라구욧~


황민현 키스신 사진



이걸 보는 여러분들의 표정..

영화관에서 이러지 맙시다 ㅋㅋㅋ




이것으로 좋아해 너를 키스신 정보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