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지성 명언 역시 멋지네요~

중곰어 2017. 10. 1. 00:59

 

 



박지성 명언 역시 멋지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박지성의 명언

몇개 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성공한분들의 말은..

정말 와닿는게 많고

멋진거 같습니다





박지성 명언


한발씩 딛고 올라서려면

패배감부터 버려야 한다.


축구는 내가 살아있는 이유다.

축구가 없었다면 나는 없었을것이다.

다시 태어나더라도 난 축구를 할것이다. 





우연은 그저 자연히 발생하는 것이지만 

행운은 내 자신이 직접 만드는것이다.


진정한 스포츠맨이라면...

칭찬을 받을때 스스로를 컨트롤할 수 있는 능력

쏟아지는 비난에도 상처받지 않는 강인한 심장을 가져야만 한다


최선을 다한 후에 얻게 된 결과라면

현실을 있는 그대로 직시하고 받아드릴수 있어야 한다. 


아직 모든것을 보여 주었다고 믿지 않는다

맨체스터에서 내안에 있을 더 큰 나를 보여주고 싶다. 





내게는 이런 출발이 더 어울린다.

누가 주목하지 않더라도 

팀과 내 자신을 함께 상승시키는 힘이 있는 선수가 되고 싶다.


도전이 없었다면...

더욱 큰 성공 또한 없다.


그 실마리를 붙들고 꿋꿋히 길을 걷다 보면...

날 괴롭히던 시련은 어느새 나에게 더 큰 선물을 안겨준다. 


언젠가는 그들도 한번쯤 쉴 것이다

그때 내가 쉬지않고 나아간다면

차이는 조금이라도 줄어들 것이다. 





쓰러질 지 언정...

무릎은 꿇지 않는다.


중요한것은 내가 쉬지않고 뛰고 있다는 것이지

그들이 내 앞에 있다는 사실이 아니다. 


감정에 사로 잡히기 보다는 인정하고 
다음에는 더 나은 결과를 얻기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

항상 위기가 닥칠때마다 
98%는 내게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문제를 내 안에서 찾다보면 
반드시 위기에서 탈출할 실마리가 보이게 될것이다. 


이것으로 박지성 명언 포스팅 마칩니다

더 노력하고 더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